티스토리 뷰

오늘은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및

핸드폰번호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흐.. 점심을 먹었다고 잠이 쏟아지네요. ㅠㅠ

다들 점심은 맛나게들 하셨는지요?

저는 따뜻한 칼국수 한 그릇 먹었답니다.


커피를 먹었는데도

잠이 와서 한 잔을 더 먹어야 하나

버텨야 하나 고민 중에 있네요. ㅎㅎ



몇 달 전 엄마가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해

핸드폰번호를 등록해 달라고 했었는데요.


몇 달 동안 까먹고 있다

제 연말정산 준비를 위해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을 확인하다가

문뜩 생각이 나더라구요. ㅠㅠ

하여튼 나쁜 딸년이다 싶어요. ㅎㅎ;;;


현금영수증 전용카드 신청은 물론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려면

비회원 로그인으로는 불가능하더라구요.

따라서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및

핸드폰번호 등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에 접속한 뒤

회원 로그인을 해주세요.


- 신청/제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현금영수증전용카드 신청/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전용카드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카드 발급 신청이 완료된답니다.


※ 현금영수증 카드를 수령하시면

전용카드 등 등록하기를 클릭하셔서

카드번호를 직접 등록하셔야만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이 집계되므로

반드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또한 카드번호를 등록하기 전

전용카드 등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뒤

휴대전화번호 입력을 통해서

번호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청하신 현금 영수증 카드는

신청일로부터 대략 2주 이내에 배송되며,

카드 신청은 1인당 1매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및

핸드폰번호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